flowerhyun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0
교촌은 언제 먹어두 맛난데 언제 먹어도 비싸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엄서요.. 치킨이 2만원 넘는 거 맞아요?ㅠㅠ넘비쌈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