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준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준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준
리뷰65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10
유부초밥 달달 새콤해서 너무 맛있습니다. 우부도 맛있고 밥도 맛있고요. 배도 부르고 예뻐서 점심 도시락에 넣기도 너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지니어트준
리뷰657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