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1169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1169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1169
리뷰5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08
크리스피 도넛을 먹었다. 플레인으로 먹었다. 역시 기본이 제일 맛있다. 커피와 함께 먹어서 달달하니 좋다 그런데 살찔까봐 걱정이다
#일반식 #야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