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0
반찬으로 리챔 구워서 먹었습니다 스팸보다 조금 덜 짜게 나온 것 같더라고요. 칼로리도 조금 라이트한 편이라서 좋아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