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14
두부조림 만들었어요
처음에는 두부 부침으로 기름 둘러서 구 웠구요
양념 만들어서
냄비에 차례로 담고 소스 뿌려줬습니다
아이들이 잘 먹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seabuck
리뷰944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