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편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0
잡내 없이 깔끔한 고기 맛이 느껴졌고,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새우젓이나 쌈장과 함께 먹으니 고소한 풍미가 더욱 살아나 막걸리와 곁들이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알수없음
리뷰5976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