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먹기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당근먹기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당근먹기
리뷰4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0
간식으로 초코파이를 먹었어요. 옛날부터 먹었던 파이지만 늘 같은 맛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맛있어요. 1개먹으면 부족하지만 참아보려고 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