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소리야님의 농심 김치큰사발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뭔소리야님의 농심 김치큰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뭔소리야
리뷰154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0.09
맛있어요 면발이 김치사발면보다 굵어요 양은 더 많습니다 건더기스프는 없구요 그냥 건더기가 들어있어요 건더기양도 더 많읍니다 분말스프만 있어요 국물맛은 비슷해요 재구매할거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112g)
480kcal
농심김치큰사발면
4.8(리뷰 22개)
·식단기록7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