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스공주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맘모스공주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맘모스공주
리뷰524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10
두부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수제두부를 샀더닌 두부가 고소해서 더 맛있네요
단백질 섭취를 늘릴려고 고민했는데
두부를 많이 먹어야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맘모스공주
리뷰524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