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0
생선가스에 직접튀긴 감자튀김과 함께 먹었더니 너무 꿀맛이에요^^ 레몬즙을 한번 더 뿌려서 먹었더니 신맛이 나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지니01
리뷰1939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