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리톨m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일리톨m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일리톨m
리뷰7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0
반찬가게에서 샀어요. 두부가 적당한 크기로 잘잘려있고, 매콤 달콤하고 양념이 자작하니 따뜻한 밥에 올려먹으면 꿀맛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자일리톨m
리뷰77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