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어렸을때는 육회 먹으면 비린맛이 있어서 육회 못먹었는데 지금은 입맛이 변한것인지 육회 자주 사먹게 되는데 육회비빔면 만들어 먹어도 맛있는거 같네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알수없음
리뷰3836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