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꽁치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꽁치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4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0
꽁치조림입니다
지인분이 제 다리만한 무를 주셔서 뭘할까하다 꽁치통조림으로 조림했어요
매콤한거 좋아하시면 고추장. 고춧가루 조금 많이 넣으시면 되고 간장으로 간을합니다
올리고당도 좀 넉넉하게 넣으시구요~
입맛없을때도 좋고 입맛 있을때는 더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토막(145g)
195kcal
꽁치조림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