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0
어묵은 간식으로 먹기 좋은데 특히 겨울에 잘 어눌리는 음식이다. 어묵은 탕으로 먹얻) 좋지만 어묵은 다양한 방식으오 먹을수 있어 좋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비비드썬
리뷰604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