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lim0130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ylim0130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ylim0130
리뷰12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유부초밥 먹었어요~단짠단짠 기본 유부초밥이 저는 제일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간단하면서도 배부르게 먹기에 이만한 음식이 없죠~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