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자몽블랙티님의 노브랜드 고구마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허니자몽블랙티님의 노브랜드 고구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자몽블랙티
리뷰24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0
명칭은 고구마양상추샐러드입니다!
마요네즈가 들어가지 않았고요~~다이어트식으로 먹는 알찬 메뉴에요!
샐러드양상추 먹을때 브로콜리도 넣어주면 식감도 살리고 포만감도 생기고 너무나 맛잇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320kcal
노브랜드고구마샐러드
4.7(리뷰 12개)
·식단기록1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