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랭이99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랭이99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랭이99
리뷰5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0
두부구이를 더 좋아하지만 두부조림을 해보았습니다 짭조름한 간장과 조화가 좋습니다 가끔은 이런 변화도 좋은거 같아요 이런 짠맛은 기분을 좋게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호랭이99
리뷰53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