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4491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4491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4491
리뷰23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0
구포국수집에서 먹었던 칼국수. 따뜻한 국물이 속을 따땃하게 해줘서 너무 좋았지요.양이 좀 많았어요.다 먹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지니5334491
리뷰235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