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0
베트남 소시지
베트남에서 길걸어가다 현지인들 잔득있든 맛집을발견하고 먹음 베트남식소시지구이 친구는 배탈이나고 난 맛있게잘먹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40g)
155kcal
웅스빌소시지 (불고기맛)
4.9(리뷰 22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