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오늘 점심에는 콩국물 사와서 간단히 면 삶아 콩국수 해봤네요~ 국물이 생각보다 덜 걸쭉해서 아쉽긴 했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똘만두
리뷰682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