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0.09
양상추샐러드는 참 좋아하는 음식중하나인데
사실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가끔씩은 드레싱하고 먹고싶을때있어요.
그럼 오리엔탈소스를 뿌려먹기도하지만
가끔씩은 들깨드레싱을 뿌려먹으면 고소한맛에 더 맛있어지는것같아요
하지만 식단관리중에는 칼로리가 높은 드레싱은 피하는게 좋을듯합니다
#일반식 #저녁

1테이블스푼(16g)
59kcal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4.9(리뷰 63개)
·식단기록2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