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09
저녁 반찬으로 두부조림 만들어 보았습니다 양념장에 홍고추 땡초를 넣어서 매콤하네요 국물맛도 괜찮아요 밥한술에 두부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그냥지나
리뷰1323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