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1
전복을 잘게잘게 잘라서 만든 전복죽이에요 영양만점이죠 한그릇뚝딱함 속도 편하고 든든하고 겨울에 먹음 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리아홀
리뷰422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