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룽이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메룽이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룽이
리뷰334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1
간단히 아침식사로 양송이스프~ 냉장고에있는 양송이.우유넣고 더 졸여주었어요 좀 연한게좋아 묽게 끓여냈어요~ 간단하고 부드러우니 속이 편하고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4.7(리뷰 30개)
·식단기록392회0
메룽이
리뷰334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