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1
사과 음료수인데 처음 먹어봤어요. 톡 쏘는 맛도 있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살 빼고 싶은분 이거 드세요
#일반식 #간식

1인분(75g)
250kcal
사노핏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4.8(리뷰 20개)
·식단기록5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75g)
250kcal
사노핏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