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6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1
속이 안좋구 몸이않좋을때 먹을려구 죽을많이 사 났어요 고기에 누린내도안나고 고소하고 간단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피곤할때 바로먹을수있어 너무 편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윤듀종이
리뷰606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