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농심 생생야끼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농심 생생야끼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1
농심 생생야끼 우동입니댜!!
농심꺼 우동라인은 다 정말 맛있지요
생생야끼 우동 새로 나왔길래 먹었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1g)
470kcal
농심생생야끼우동
5.0(리뷰 10개)
·식단기록23회0
지니자낭
리뷰556

1인분(251g)
470kcal
농심생생야끼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