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1
두부가 단백질도 풍부하고 몸에 좋다고해서 요즘 자주 먹으려고 하고있어요~ 영양가에 비해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좋아요~ 고추가루, 간장, 알룰로스넣고 맛있게 양념해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