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가족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하는가족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하는가족
리뷰63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1
양갈비 스테이크로 ㅎㅎ 대박 맛나더이다
냄새 없이 맛나게 ㅎㅎ
가족들 모두 맛나게
한국에서는 맛보기 힘든 ㅎㅎ
먹으러 가자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
사랑하는가족
리뷰638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