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1
유부에 불맛을 더해 유부초밥이 더 맛있어요~~여부초밥의 초밥은 다 불향이 나더라구요 4개만 먹어도 사이즈가 커서 배가 많이 부르네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지니1284388
리뷰741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