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말자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말자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말자
리뷰29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15
두부는 단백질이 풍부해서 자주 먹는데 오늘은
조림으로 했어요~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양파밑에 깔고 고추장넣고 끓였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빼고말자
리뷰294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