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hh33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hh33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hh33
리뷰116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11
점심으로 선택한 롯데리아 새우버거에요
새우패티가 도톰해서 버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네요
감튀랑 코울슬로도 같이 먹음 더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
hhh33
리뷰116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