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1
재료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명태조림 밀키트에요ㅎㅎ 요즘은 이런거 잘 나와서 참 편리하고 좋아요~ 저는 양념 쫌 더 넣고 끓이니 밥 반찬으로 뚝딱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분돌도리
리뷰1121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