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돌잉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맹돌잉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맹돌잉
리뷰114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0.09
매콤한 명태조림입니다 ㅎㅎ 매콤달콤해요! 완전 밥도둑입니다 ㅎㅎ 다먹고 소면 추가해서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맹돌잉
리뷰114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