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만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만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만
리뷰293
조회수 51 작성일자 25.10.09
평소에 자주 사먹는 서울우유에요 ㅎㅎ젤 고소하고 달달해서 쿠키랑 빵이랑 먹기 좋더라구요 ! 2-3일이면 금방 먹어요 떡이랑도 잘어울리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유지만
리뷰293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