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이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이
리뷰369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1
짭쪼름하고 부드러운 두부의 맛이 먹을 때마다 너무 맛나다. 두부를 넣고 야채 조금, 양념을 넣어 졸여 주면 된다. 밥 도둑 이다. 자주 해 먹는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꽃이
리뷰369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