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1
칼국수가 다 거기서 거기지 그랬었는데..정말 맛있었다...면도 쫄깃하고 국물이 진하고 시원한게..너무 맛있어서 면 다먹고 밥말아 먹고 싶었다ㅠㅠ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프리79
리뷰1101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