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2
밥 반찬으로 후라이랑 리챔 몇 장 구워서 먹었습니다. 약간 짠 맛이 덜 나서 담백한 맛이납니다. 김까지 싸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