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0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부드럽게 익은 차돌박이가 밥 위에 촉촉하게 감겨서 한입 물면 고소한 지방 향이 바로 퍼진다. 달짝지근한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고, 안쪽 재료랑도 잘 어울려서 씹을수록 풍미가 올라와. 기름지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고기 먹는 만족감까지 꽉 채운 맛
강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