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꾸빠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뿌꾸빠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뿌꾸빠
리뷰6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2
전복죽은 제주도에서 먹는게 맛있죠. 제주도에 맛있는거 왜 이렇게 많아요? ㅠㅜ 양은 많았지만 싹싹이했습니다.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뿌꾸빠
리뷰652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