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5845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5845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5845
리뷰285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12
햄은 다 맛있는거죠
특히 리챔은 짜지않아서 좋아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두르고
햄을썰어서 익혀서 먹으면 고기보다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지니5255845
리뷰285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