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2
두부의 고소함과 양념의 짭짤한 맛이 좋았습니다.
한끼 식사 양으로 적당하였습니다.
두부에 양념장을 올리고 조려서 만들었습니다.
다음에도 만들어 먹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철보기
리뷰549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