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아들님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람의아들님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람의아들님
리뷰161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2
간식으로 서울우유 매일 마셔요. 실온에서 오래보관이 가능한 멸균우유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간편해서 너무 좋아요.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1
바람의아들님
리뷰161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