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잉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또또잉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잉
리뷰4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2
돈가스샐러드가 나왔어요.
돈가스 식감도 바삭하고 맛있었고, 과일까지 있어서 좋았어요.
후식으로 딸기 아몬드까지 배달샐러드라 깔끔한 포장까지
다음번에 재구매 의사 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4.7(리뷰 59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