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2
쌀소면 넣고 만든 칼국수에요~ 고추장이랑 된장풀어
끓이니 넘 맛잇더라구요 날이추울땐 뜨근하게
얼큰한 한그릇 칼국수 어떠실까요? 애호박도 넉넉하게
넣음 더맛나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가을밤공기
리뷰1112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