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12
쇠고기죽은 부드러운 죽 속에 고기의 고소한 풍미가 은은하게 스며 있어 한 숟가락마다 든든함이 느껴집니다. 너무 진하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부담 없이 드시기 좋고, 따뜻하게 먹으면 편안하게 속을 채워주는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