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두부조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12
두부 조림 했어요 티비에 레시피 나오길래 그때 참치도 같이 넣었는데 너무나 맛있엇어요 양파랑 무우에 단맛이 나서 슈가 없이 요리했어요 아주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