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TGI Friday 버팔로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TGI Friday 버팔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4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2
윙 뜯어먹는 맛이 너무 좋습니다
뼈 발골하는 맛이 넘 재미있어요 감칠맛도 좋고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조리도 간단해서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180kcal
TGI Friday버팔로윙
4.7(리뷰 32개)
·식단기록1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