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2
어묵을 한 입 베어물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함께 은은한 간이 입안 가득 퍼져요. 국물에 찍어 먹거나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담백해서 간식으로도, 한 끼로도 딱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