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10
여름엔 시원한 콩국수 종종 먹었네요. 얼음 동동 띄워져 있어서 시원하니 여름 더위에 입맛 없을때 먹기에도 좋고 영양도 채울수 있으니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